티스토리 뷰

이번에 막 제대한 제 동생에게

제가 큰 맘 먹구 선물을 하나 해줬어요

입대 전에는 피부가 나쁘지 않았는데

군대에서 무얼 먹었는지 ㅠㅠ

화농성 여드름 화장품 괜찮은 게 필요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제대 선물로 수고했다고 이것저것 알아보고 사줬어요

 

 

처음에는 그냥 기본적인 수분크림을 사줄까

하다가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제 동생은 화농성 여드름 화장품이 급하게 필요 하던 거 였어요.

저는 그냥 다 보통 여드름 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이렇게.. 한달전의 제 동생 피부에요

제가 리뷰한다고 미리 찍어 놓길 잘 한거 같아요

화농성 여드름 화장품 중에 어떤게 좋을까 고민하다가

제 친구 중에 여드름으로 고생하다가 나은 친구가 있어서

물어보니까 스킨구하리 제품을 추천해주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구매했죠!

 

 

 

우선 동생이 이걸 받고 뭘 핑크핑크한거 사줬냐고

뭐라 하긴 했지만 그것도 하루였고 ㅋㅋㅋ

발라 보다가 좋으니까 누나 ㄳ

이거 딱 한마디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화농성 여드름 화장품 고민하길 잘했어요

괜히 남동생한테 이런 거 선물하기 넘 쫄려요

싫다고 하면 싫다는 애들이니까 ㅠㅠ

 

 

 

화농성 여드름 화장품 선택 할 때에는

최대한 순한걸로 해야지 했는데

동생이 직접 사용해 보고 나서는

진짜 괜찮다고 빨갛게 안달아오른다고 하더라구요

제 동생이 피부가 민감해서 걱정했는데 참 다행이에요

클렌징폼도 다행이 트러블 완화 기능이 있다고 해서

트러블 피부 타입이 사용하기 딱 좋네요

 

 

 

토너도 마음에 딱 들었던 이유가

화농성 여드름 화장품의 특징처럼 굉장히

순한 약산성 제품 이었어요.

자극이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우선 향을 슬쩍 맡아 보았을 때는 티트리 향이 더라구요

그래서 또 알아봤더니 착한 성분이 들어갔네요

역시 화농성 여드름 화장품으로 구매할만 한 거 같아요

 

 

 

화농성 여드름 화장품을 사용 하시는 분들 중에

화장솜으로 사용 하시는 분들 계시나요?

스킨구하리의 토너는 에센스보다는 더 묽은 제형으로

가볍고 산뜻해요. 민감한 피부에는 화장솜 보다는

손으로 톡톡 두드려서 흡수 시키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다음은 앰플이에요!

앰플 마저도 화농성 여드름 화장품으로 딱 좋아요

향은 모두 티트리 향으로 동일 하고

피부 진정에 좋다고 해요. 동생이 토너 바르고 앰플 바르면

피부가 차분해 지는 느낌? 이라고 했어요

피부가 차분해 지는 건 무슨 느낌인가요 ㅋㅋㅋㅋㅋ

 

 

 

 

스포이드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양 조절 하기에 좋아보여요

화농성 여드름 화장품 사용 하는 분들은

사실 피부 진정 시키는 화장품을 찾고 있기도 하지요

화농성 여드름에는 꼭 필요한 기능이라고 생각하는데

딱 잘 되었네요

 

 

 

제가 선물해준 화농성 여드름 화장품을 쓴 동생은

요즘 모자도 안 쓰고 선크림만 바르고 당당히 나가요!

예전에는 피부에 너무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니까

누가 쳐다보는 거 같다고 모자를 쓰더라고요

사실 머리가 많이 짧은 것도 있었지만 ㅋㅋㅋ

 

 

화농성 여드름 화장품도 중요하지만

손에 여러가지 균들이 많기 때문에

씻지 않은 손으로 만지지 않는 것도 중요해요

제 동생은 이전에 매일 여드름 괜히 만지고 그랬는데

이제 알아서 케어도 하니 만지고 싶어도 꾹 참더라구요

 

 

 

솔직히 피부과 보내야 하나 걱정 했는데

친구 덕분에 좋은 제품 알게 되어 참 다행이에요.

큰 돈 들이지 않고 화농성 여드름 화장품 구매해서

좋은 애프터를 보니 누나로서 기분이 참 좋아요 ㅎ

 

 

 

제 동생은 이전에 관리를 안한 것도 있고

스킨만 바르고 로션은 답답하다고 바르지를 않았거든요

화농성 여드름 화장품을 사주고도 설마 사줬는데

안 쓰겠어…? 라는 생각도 있었어요

굉장히 걱정 되었답니다.

사줬는데 안 바르면 아까우니까 ㅠㅠ

 

 

 

근데 동생은 다행이도 하루만 흠 귀찮아~

이러고 다음부터는 잘 바르더라구요

화농성 여드름 화장품으로 이 크림이 정말

좋다고 해요 진정도 되고 자극도 없는데,

유 수분 밸런스까지 꽉 잡아주니까요!

 

 

 

무엇보다 손등에 테스터 한 것처럼 수딩젤 같은

제형이라서 가볍고 산뜻하다구 해요

동생이 꾸준히 챙겨 바르는 거 보면

말 다했죠 ! ㅋㅋㅋㅋ

화농성 여드름 화장품으로 스킨구하리

제품을 선택하길 잘 했어요!

 

 

 

마지막 사진은 동생의 애프터 사진 !

거의 맨 위에 있는 비포 사진과 비교했을 때

많이 변하지 않았나요?

피부 때문에 가려졌던 이목구비가 드러나면서

좀 생긴게 나아진 거 같기도 해요 ㅋㅋㅋ

화농성 여드름 화장품 사준 제가 굉장히

뿌듯합니다 !

 

화농성 여드름 화장품 고민하고 계시다면

스킨구하리 제품 추천드려요!

모두 반짝반짝 빛나는 피부 되세요

 

 

 

bit.ly/2LVjKT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