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드름 폼클렌징 종류 살리실산 클렌징폼으로 관리!

 

 

 

 

 

저는 타고난 피부 자체가

좋지 않은 편이지만

요즘처럼 기온이 높은 여름철에는

유독 더 말썽인 느낌이에요.

 

폭염이 지속되니까 피부 온도도

자연스럽게 상승이 되고 있는데

그러다 보니 피지 분비도

평소보다 더 활발해지는 듯한

느낌이 들었거든요.

 

크고 작은 여드름도 제법 많이

생겨나기도 했는데요.

그보다 더 문제였던 것은

고름이 가득 차있는

화농성여드름이었어요.

손으로 꾹 누르면 불편함 또한

동반이 되었거든요.

이거 하나로 사람의 이미지도

뭔가 지저분해 보이는 느낌에

뭔가 단정하지 않은 모습으로

비춰지는 듯 했어요.

 

 

 

 

거울을 보면 이것만 자꾸

눈에 들어 왔던지라

하루라도 빨리 없애고 싶은

마음이 들었더랬죠.

사실 주기적으로 화농성 여드름이

등장하긴 했었지만 이번에는 유독

더 크게 자리를 잡았더라고요.

그리고 쉽게 사라질 생각도

하지 않았었고요.

검색을 해보니까

이 경우 살리실산 여드름 폼클렌징으로

세안을 하면 좋다고 해서

이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 걸로

따로 검색을 해봤어요.

 

 

 

 

그러다 발견하게 된 것은 여드름 폼클렌징으로 유명한

스킨구하리 리바이브테라피였죠.

온라인에서도 입소문이 꽤 좋았는데

자세히 들여다보니

포함하고 있는 것들도 모두

건강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한번 써보자! 라는

생각에 서둘러 주문을 해봤어요.

사실 피부는 세안만 꼼꼼하게

잘 해줘도 건강하다는 이야기를

듣기는 했었는데요.

청소년시기에 처음 등장했던

여드름들이 성인이 된 지금까지

쭉 이어지는 걸 보니

그간 나에게 맞지 않는 라인으로

계속 사용하고 있는 건 아닌지

생각해보게 되기도 했거든요.

 

 

 

 

클렌징폼 종류 중 살리실산 폼클렌징을 알아보다

선택했던 해당 라인의 경우

우선 문제가 될 수 있는

파라벤, 벤젠과 같은

유해 화학 물질들은

모두 배제하여서 건강하게

만들었다고 소개되고 있어요.

구성의 패키지는 딱 깔끔했고요.

사이즈가 작은 건 아닌가 싶었는데

조금만 짜내서 써도

충분한 느낌이더라고요.

 

 

 

 

제품을 구입하면 이런 전용거품망을

함께 증정을 해주는데요.

거품망에 물을 적신 다음에

적당량의 제품을 덜어서

조금 비비니까

금방 제법 풍성한 거품이

생성이 되더라고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무리 성분이 안전하다고 한들

거품이 아쉬운 건 뭔가

미끌 거리기만 하고

제대로 씻은 건지 만 건지

찝찝함이 남을 때가 많은데요.

 

 

 

 

하지만 스킨구하리 에이씨 클렌저는

풍성한 거품으로

세안을 하고 나니까

얼굴도 뽀드득 거리는 느낌에

마무리감도 촉촉해서

굉장히 기분이 좋더라고요.

살리실산 폼클렌징으로

잘 알려지고 있었던 만큼

확실히 보습이나 진정에도

도움이 되는 기분이랄까요.

 

 

 

 

여드름 완화 기능성까지

포함하고 있었고

참고로 병풀추출물을 함유해서

더 건강하게 만들었더라고요.

이 성분의 대표적인 효능은

진정, 여드름 완화의 기능을

예로 들 수 있거든요.

그래서인지 염증이 가득 차있던

너무 거슬리던 여드름 또한

이를 사용한 뒤로 점차 나아지는걸

느낄 수 있었어요.

 

 

 

 

제형은 백색으로 되어 있었는데

오밀조밀한 거품들이

모공 사이사이에 붙어서

남아있는 노폐물들을 확실하게

제거해주는 기분이었어요.

뭔가 이걸로 세안하고 나면

묘하게 평소보다 더 개운하단

느낌이 드는데요.

뭐랄까 막혀있던 모공이

딱 숨을 쉬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고나 할까요?!

 

 

 

 

저는 스킨 표면에는

유분기가 상당히 많지만

속건조는 심한 타입이라서

너무 뽀드득 거리기만 하는 건

약간 당김이 느껴져서

불편할 때도 있거든요.

하지만 이건 보습에도

도움을 주는 것들을 포함해서

확실히 마무리감도 좋았어요.

 

 

 

 

기초 케어 라인을

아무리 좋은걸 사용해도

세안을 꼼꼼하게 하지 못한다면

아무런 의미가 없다는 말을

어디선가 듣기는 했었는데요.

그래서 귀찮아도 요즘은

세안의 과정에 있어서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어요.

이걸 사용하고 난 뒤로

뭔가 피부에 나타나는 변화도

확실히 이전보다 다른 기분에

더 의지하게 되더라고요.

그러니까 더 신경 써서

세안을 하는 것도 있고요.

 

 

 

 

위 사진은 꾸준하게 사용하고 난 뒤

많이 진정된 모습이에요.

저는 얼굴에 열도 많은 편이라

여름철에는 늘 번들거리고

붉어져 있는 상태이기도 한데

확실히 이걸 쓰고 나니까

좀 가라앉기도 했고

동시에 촉촉해진 기분이죠?

피부가 워낙 안 좋다 보니까

자극적인 물질이 들어가 있는 경우

금방 붉어지거나 가렵거나 하는

반응이 나타나기도 하는데

하지만 이걸 사용한 뒤로는

그런 불편함은 크게 없었어요.

 

저 자극 임상시험도 통과를 했다는

내용을 보긴 했었는데

그래서 그런 건가? 하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거기다 세정력도 좋은

약알칼리성이라고 하니

여드름 폼클렌징으로

더 만족스러웠어요.

 

 

 

 

비포 에프터 사진을 놓고 보니

엄청난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살리실산 폼클렌징을 비교하다가

우연히 후기가 많았던 이 제품을

발견하게 되었던 건데

너무 좋은 선택이었어요.

 

세안 후 당김이 심하거나

극심한 건조함이 느껴지는 경우!

혹은 저처럼 유분기가 많아서

트러블에 자주 노출되는 피부를

갖고 있는 분들이라면

여드름 폼클렌징으로

스킨구하리 에이씨 클렌저

한번 사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요즘은 매일 같이 산뜻하게

마무리를 할 수 있어서

너무 만족하고 있네요.

 

 

 

https://www.skin9hari.co.kr

 

스킨구하리

청소년, 성인, 여드름화장품, 여드름기능성클렌징폼, 민감성 토너, 크림전문

skin9har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