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친구한테 여름 로션을 추천 받았어요!

가뜩이나 여름이라 많이 끈적 하기도 하고 찝찝 해서

애들이 안바르고 싶다고 찡찡 대거든요 ㅠ 

하지만 또 로션 안 발라주면 피부에 발진이나 건조함으로 인한

트러블이 올라오게 될까봐 안발라줄 수도 없었어요

타이밍 딱 맞춰서 친구가 쓰고 있는 제품을 추천 받아서 

구매하기 전에 알아보면서 정보 좀 같이 나누려고 해요 ^^ 

 

우선 브랜드에 대해서는 이미 많이 알고 있었어요

맘카페에서도 블로그에서도 각종 어플에서 추천 하는 여름 로션이였거든요

워낙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가 되면서 보습까지 챙겨주는 제품이라서

여름에 많이 이용한다고 해요 그래서 추천 해줬나보다 싶더라구요

언젠가 한번 구매해 봐야지 생각만 했던 제품인데 드디어 알아 보게 되네요 ㅠㅠ

친구도 저도 예전 부터 똑순이 소리를 많이 듣곤 했어요

 

사실 아이를 가지게 되고 키우다 보니까 더 똑순이가 되더라구요

제가 쓰는 기초 제품은 솔직히 괜찮다고 하면 사용하게 되던데 

애들 쓰는 화장품은 꼼꼼히 까다롭게 선택하게 되더라구요

특히 이전에 애기들한테 여름 로션 잘못 발라줬다가

두 세달 피부과 다니면서 고생한 적이 있어요 ㅠ 

그래서 그 때 이후로는 성분이나 제형 면에서 더 꼼꼼히 알아보게 되는 거 같아요

 

그래서 아무리 친구가 추천 해줬더라도 더 자세히 알아보게 되었어요

홈페이지는 기본이고 후기도 잘 읽어 봤거든요 

우선 맘카페에서 이미 유명한 여름 로션이더라구요 

전성분이 EWG 그린등급으로 참 순한 제품이에요

우선 성분 자체에서는 아무 문제가 없는 제품으로

신생아나 민감성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 )

 

디자인도 참 동글동글 해서 좋은 거 같아요

딱 봐도 하늘색의 디자인으로 참 귀여운 느낌 ㅠ 

누가봐도 순해 보이는 디자인 인 거 같네요 ~ ㅎㅎ

그리고 제품이 약산성 포뮬러로 되어 있어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여름 로션을 순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특히 어린 아이들 피부에는 약산성 제품이 아니면 못 쓰겠더라구요 

 

여름 로션은 무조건 산뜻하고 가벼운 제품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들어가 있는 성분 중에서 온천수 성분이 눈에 띄더라구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성인 스킨케어 제품에도 들어가 있는 성분인데

수분 공급에는 큰 도움을 주는 성분이에요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을 동시에 도와준다고 해서 꽤 유명하거든요

 

성분 외에도 장점은 많이 찾아볼 수 있었어요

우선 무자극 테스트를 받은 제품이라는 것?

저 자극 화장품은 많이 찾아볼 수 있는데 

무자극 테스트를 받은 여름 로션은 찾기가 힘들어요 

그만큼 순하고 자극 적인 성분이 들어가지 않았다는 거니까요

신생아도 사용이 가능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크림은 이렇게 백색 크림 제형이라고 볼 수 있어요

워낙 수분감 있게 발리기도 하고 가볍고 산뜻한 점이 좋다고 하네요

여름에 아이들에게 여름 로션을 안 발라주고 평소에 사용하던 거 

발라주면 찝찝해 하고 수건에다가 다시 묻혀 버리더라구요 

저도 바디로션 조금만 발라도 찝찝 한데 애들은 오죽하겠어요

하지만 이 제품은 산뜻한 제형이라서 발라줘도 괜찮을 거 같더라구요

 

수분감 있는 여름 로션이라고 한다면 

뭐랄까 ... 금방 증발 해서 더 건조해지지 않을까 싶었어요

그래서 후기를 더 찾아보니까 온천수에 이어서 판테놀 성분도 함유 되어

피부 보습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피부 위에 겉돌지 않고 피부에 깊숙히 흡수 되어 피부를 건조하지

않도록 만들어주는데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해요!

 

그리고 여름 로션은 특히나 아이들에게 중요해요

가벼우면서도 수분과 보습유지가 갖춰져 있어야 하니까요

그런데 이 모든 걸 다 해내는 제품이라니 ..

특히 이 제품은 피부 장벽이 약한 아이들에게는 더욱 필요한 제품이에요 

왜냐하면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가꿔주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니까요

 

특히 아토피 피부나 민감성 피부들이 이 여름 로션을 발라주어야

하는 이유가 바로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 되어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토피 원인도 약해진 장벽으로 세균이 침투해서

생기는 질환이기 때문에 장벽을 강화 해주는 제품을 사용해 줘야 되거든요

그래서 후기를 많이 보면 신생아 뿐만 아니라 아토피 피부 애기들도

많이 사용해 주고 있더라구요 

 

여름 로션에는 펩타이드의 이중 탄력 케어로 

피부 깊숙히 단백질 영양 공급은 물론 매끄럽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 준다고 해요 아이들 피부에 수분 뿐만 아니라 

영양도 듬뿍 공급해 준다고 하니까 참 괜찮은 제품 같았어요 

근데 이런 성분들 마저도 EWG 그린 등급을 판정 받아서

안전하게 사용해도 괜찮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피부에 겉돌지 않고 빠르게 흡수가 되는 여름 로션을

찾는 다면 이것도 나쁘지는 않을 거 같아요

가벼우면서도 보습력을 갖춘 제품이라서 한 여름에 

사용 해도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친구가 이렇게 강력 추천 해준 제품은 처음이라

저도 한번 후기를 찾아봤는데요

괜찮더라구요 ㅎㅎ 

 

친구 조카에요 벌써 이렇게나 컸어요

조카도 조금은 까다로운 부분이 있는데 

이 제품은 조용히 사용하고 알아서 잘 바른다고 해요

이번에 고민하고 있던 여름 로션은 이걸로 결정해야겠어요

후기가 많은 곳에는 이유가 있으니까요 : )

 

그리고 여름 로션을 개봉하면 고무마개 같은 게 있다는데

그건 양 조절을 위해서 있는 부품이라고 하니 

절대 제거 하지 말라는 친구의 말씀

자기도 빼고 사용했다가 다시 어딘 가 뒤져서 찾아내서

다시 낀 후에 사용 중이라고 해요 ㅋㅋㅋㅋ 

반드시 필요한 부품이라니 한번 알고 넘어가세요! ㅎ 

 

여름 로션 뭐 구매해야할지 고민이였는데 

이제는 제대로 알겠더라구요 

성분도 제형도 다 마음에 드는 제품이네요 

특히나 성분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여러 곳에서 인증까지 받았으니 !

후기도 빵빵해서 이번 로션은 이걸로 결정하려구요 : )

 

 

bit.ly/2BPom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