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는 지인이 아기 아토피 수딩젤을 추천 해주더라구요

요즘 여름도 되고 하니까 애기들도 점점 아토피가 심해졌어요

안그래도 필요하겠다 생각했는데 아토피 수딩젤까지 추천 받았으니까

마음 잡고 리뷰 쓰고 제대로 사용해보자!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는 언니가 추천 해준 이 수딩젤은 워낙 순하기로 유명한 제품이라고 해요 

 

저도 애가 생기기 전에는 순하든 말든 차피 내 피부에 바르는 거니까

아프면 병원 가면 되고 맞으면 그냥 잘 쓰면 되는거고

이게 끝이였어요 그런데 이제 애기가 생기니까 다르더라구요

끝까지 깐깐해지고 이것저것 아무거나 사는게 안되어요

그리고 이번에 저번이 아토피 수딩젤 추천 받아서 사용했는데

애기 피부 뒤집어져서 정말 많이 고생했던 기억이 .... ㅠ 

 

그래서 이제는 아무리 후기가 좋아도 아토피 수딩젤은 신중..

그리고 지인이 추천 해줘도 알겠다고만 하고 

성분은 조금 더 알아본 다음에 구매를 신중히 하는 편이에요

아무래도 맞벌이를 하다 보니까 애기가 어떻게 노는지

그리고 어린이집에서 무얼 하는지 자세히 모르잖아요

그런데 항상 집에 오면 애기가 땀내면서 놀았는지

빨갛던 부위가 더 자극 받아서 오더라구요

 

아니 정말 얼마나 신나게 뛰어노는 건지 ㅠㅠ 

그래도 재밌게 놀고 오니까 다행이다 싶지만 

한편으로는 피부가 멀쩡할 날이 없으니까 마음이 아파요

그리고 저녁 되면은 다시 간지럽다고 긁으면서 자니까

차라리 내가 아토피가 있었으면 해요

그래서 자다가 깨서 또 아토피 수딩젤을 발라주곤 하죠

 

그런데 왠만한 아토피 수딩젤들 대부분이 묽어서 

수분이 많아 보이나 바르고 나면 오히려 건조해지기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에 안바르느니만 못한 거 같아요

이건 제 화장품이나 아기 수딩젤이나 똑같은 거 같아요

암튼 그래서 성분이 중요하고 순한 수딩젤이면서 

보습까지 해주는 수딩젤을 찾고는 해요

 

여름에는 아토피 수딩젤 사용 안하고는 못 버텨요 정말 ㅠ

애기 피부 진정도 그렇고 아토피도 그렇고 

필수적으로 있어야 하는 제품 같아요 

없으면 정말 건조한 나날들이 이어지는 거 같네요 ㅋㅋㅋ

지인이 이 제품을 추천 해준 이유는 따로 있어요

바로 EWG 성분 중에서 그린 등급을 인증 받았기 때문인데요

이 제품들은 모두 성분면에서는 신생아 부터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 )

 

아토피 수딩젤로 이미 입소문이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더라구요

이미 맘카페나 블로거들 사이에서 순하다고 소문이 자자하다고해요

저만 사용 안하고 있다고 ㅋㅋㅋㅋ

우선은 애기 아토피는 최대한 피부와 농도가 맞으나 순한 성분을 

사용 해 주시는 것이 좋다고 해요 

이 제품은 약산성 제품으로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할 뿐더러

무자극 테스트를 받아서 정말 피부에 아무런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그리고 사실 성분이 마음에 들었어요 바르는 즉시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수분이 금방 날아가지 않는다 했는데 이는 온천수 성분이 함유 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건조한 피부에 온천수로 인해서 건강하고 깊은 수분을 

전달 해준다고 해요 그래서 아토피 수딩젤로 이미 유명한 제품이더라구요!

 

그리고 아토피 수딩젤에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갔다고 해요

이는 피부 장벽을 지켜주는 성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

아기 아토피에는 이 성분이 꼭 필요하다고 할 수 있어요

만약 이게 들어가지 않았다면 수분은 보충이 되나

아토피가 나아질 확률은 없다고 볼 수 있어요

아토피가 나는 이유가 피부 장벽이 무너져서 이니까요 ㅠ 

 

 

아토피 수딩젤은 탱글탱글한 투명한 제형으로 청량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지인이 추천 해줄때 정말 그냥 보통 수딩젤 같은데

다 흡수 되고 나서도 건조하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이런 수딩젤을 사실 찾고 있었는데 

덕분에 너무 고맙더라구요 좋은 제품을 알게 되어서요 

 

아는 언니가 처음 말했을때

아토피 수딩젤을 사용했을 때 깜짝 놀랐다고 해요

워낙 순하기도 한데 언니 피부도 정말 민감하고 건조한데

하나도 건조하지 않고 오히려 촉촉함이 유지가 된다고 해서요

다른 타사와 다른게 수분이 많이 날라가지 않는 다는 점이 포인트였다고 해요

그래서 언니가 이걸 저한테 강력 추천 해준 이유 이기도 한 거 같아요

 

이렇게 어린 신생아 한테도 사용이 가능한 아토피 수딩젤이라 마음에 들어요

EWG 성분 인증을 받은 것도 있고 따로 임상 테스트를 해봐서

무자극 테스트를 받았다는 것도 정말 마음에 가는 브랜드에요

원래 대부분 그냥 순하다고 하고 광고만 많이 하던데

이 브랜드는 홈페이지 들어가니까 이것저것 성분 좋은 타당한 근거를 

많이 적어놨더라구요 : )

 

언니는 여기 브랜드에서 아토피 수딩젤을 다 사용하고 나서

다시 이 라인의 제품을 모두 구매해서 사용중이라고 해요

자기 말로는 브이아이피라고 ㅋㅋㅋㅋㅋ엄청 구매했다고 하네요

이번에 새로 나온다고 기다리고 있다고 ㅋㅋㅋㅋ 

엄청 여기 단골 중의 단골 인 거 같더라구요 

 

그 덕분인가 애기 피부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

여름에는 아토피 수딩젤을 거의 발라놓고 산다고 해요

양도 많기도 하고 하니까 아끼지 않고 팍팍 사용해서 애기 피부도 건강하고

그로 인해서 아토피로 스트레스 안받으니까 너무 좋다고 ㅠㅠ 

삶의 질이 달라졌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도 구매를....

 

그리고 아토피 수딩젤을 부담 없이 구매해도 되는 이유가

이 브랜드는 피부와 맞지 않으면 무조건 환불을 해준다고 해요

이 또한 정말 신기한 브랜드... 고객을 생각하는 마인드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 그래서 저도 언니 믿어보고 한번 구매해 보려구요 : )

 

 

bit.ly/37IxZp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