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분기가 많은 피부 중에서

여드름이 없는 사람은 거의 본 적이 없는 거 같아요

지성피부 여드름이 정말 심각하잖아요

저희 가족은 모두 지성피부인데

특히 제 언니가 정말 개기름에…

학창시절부터 많이 힘들어 했어요

 

 

 

그런데 이 제품을 사용하고 지성피부 여드름에서

벗어 났다고 해요 ㅋㅋㅋㅋㅋ

실제로 만나면 피부가 여드름 없이

깔끔하고 매끈한 피부에 너무나 놀랐습니다 ..

그래서 솔직히 후기를 안 남길 수 가 없었어요

 

 

 

언니가 어릴 적부터 지성피부 여드름이 심했어요

저도 마찬가지이고요

겨울은 괜찮아요 그런데 이제 봄이나 여름이 되면

진짜 화장을 하지 않는 게 좋을 정도로

유분이 너무 많이 나왔거든요ㅠ

특히나 이런 간절기가 되면 기름은 많은데

피부 내에는 수분이 부족해서

지성피부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속건조 현상이

나타나요 ㅠㅠ

 

 

그래서 언니의 지성피부 여드름을 꽉 잡아준

이 제품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하는데

스킨구하리의 제품으로 순하디 순한 제품이라고 해요

흠 저는 이런 제품이 좋아요 순둥이 화장품들 … ㅋㅋㅋ

4종세트로 구매를 하면 클렌징폼이랑 토너, 앰플, 크림이

온다고 하네요 이렇게 세트로 구매를 하는데

꽤 저렴한 금액에 구매를 했다고 해요

가성비 최강의 제품이라고 언니가 그랬어요 ㅋㅋ

 

 

지성피부 여드름을 조금이나마 없애보고자 하면

우리 모두 세안 정말 열심히 하지 않나요?

하루종일 밖에서 기름 져온 내 피부

유분기도 제거 하고 각종 피지와 각질들을

제거 해주는데에 힘을 쓰곤 하죠

지성피부는 유분기 제거 함과 동시에

피부 내부의 수분을 채워주는 클렌징폼을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언니가 말해줬는데 이 클렌징폼은

지성피부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딱 제격이라고 해요 ㅋㅋㅋㅋㅋ

속건조도 잡아주고 유 수분 밸런스 균형이 맞도록

도와준다고 하니 정말 딱 인 제품 같아요

지성피부 가진 사람들의 특징이 무조건

뽀드득 한거 사용하고 유분기 없는 제품을 고르다보니까

세안 후에는 피부가 건조하기 마련이에요

 

 

언니랑 저는 화장실에 미스트를 두고 사용해요

세안 후에 물기 제거 하고 나면 너무 건조해서

견딜 수가 없거든요 ㅠㅠ

지성피부 여드름피부는 건조하지 않다고 하는데

이건 정말 크나큰 오해에요 ㅠㅠ

그런데 이 제품은 그럴 걱정이 없다고 해요

촉촉하고 피지와 노폐물만 제거 해 준다고 합니다 : )

 

 

 

클렌징폼으로 지성피부 여드름을 깔끔하게

세안해 주고 난 뒤에는 토너로 하루 종일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고 해요

토너는 약산성 제품으로 우리 피부에 큰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했어요

 

 

 

토너는 물토너와 에센스의 중간 제형으로

많이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꿀팁은

화장솜 보다는 손을 이용해서 톡톡

문질러서 흡수 시켜주시면 된다고 해요

화장솜을 이용하면 지성피부 여드름에 자극이 되더라구요 ㅠ

 

 

 

스킨구하리의 제품들은 모두 착한 성분을 사용해서

지성피부 여드름 화장품으로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후기를 남겼더라구요

제 언니도 곧 후기 남긴다고 해서 제가 먼저

여기다가 리뷰 새치기 했어요 ㅎㅎ : )

 

 

 

아 그리고 스킨구하리 제품은

논코메도제닉 화장품이라고 해요

이는 지성피부 여드름에 제일 큰 도움이 될 거라

생각이 들어요 모공을 막지 않는 성분으로 만들어

졌다는 화장품이에요 ㅋㅋ

특히 지성피부 여드름의 원인 중의 하나는

모공 밖으로 빠져 나오지 못한 피지와 유분들이죠

 

 

 

토너와 앰플을 사용해도 모공을 막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어요

앰플은 티트리 향이라고 해요

아 참 그리고 성분 표를 보니까

정제수 대신에 병풀잎수가 들었다고 해요

지성피부 여드름에는 이런 친화적인 성분을

사용 해 주셔야만 하는 데

스킨구하리 제품이 제격이네요

 

 

 

앰플은 촉촉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가 된다고 해요

지성피부 여드름으로 고생했던 적이 있는 저는

끈적하거나 무거운 앰플은 정말 싫더라구요

유분기가 돌아서 얼굴이 한번에 기름져 버리는 느낌 ㅠ

하지만 이 앰플은 빠르게 흡수가 된다고 해요

가벼운 제형이라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다음으로는 크림을 발라 주시면 되는데요

크림도 앰플 처럼 티트리 향에다가

가볍게 스며드는 제형이라고 해요

실제로 발라보면 수딩젤 같은 느낌으로

쿨링감이 느껴져서 계절에 상관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아무리 봐도 디자인은 질리지 않고

예쁜 거 같아요 화장대에다가 두고 괜히

깔끔하게 사용해야 할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ㅠㅠ

크림도 약산성 제품으로 지성피부 여드름에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오전에는 가볍게 크림으로

그리고 저녁에는 수분팩으로 바르고 주무시면

아침에 화장하기 딱 좋은 물광피부로 변신한다고 해요

 

 

 

홈페이지 들어가서 보니까 착한 성분을

이용한 것도 그렇고 환불 과정도 괜찮은 거 같아요 ㅋㅋ

제품 자체에 자신이 있으니까 지성피부 여드름에

맞지 않더라도 무조건 환불 해 준다고 하네요

마인드가 참 좋은 거 같아여 ㅋㅋ 제품도 좋고 브랜드도 좋고

 

 

 

기초를 다 마치고 나면 이렇게 피부가

촉촉하고 윤기가 나네요

지성피부 여드름으로 고민하던 언니가

기초를 싹 바꾸고 나니까 톤도 균일해지고

붉은 기가 많이 가라앉은 거 같아요 ㅋㅋㅋ

진정에 확실히 도움을 주는 제품인가봐요

 

저도 이거 사용해 보고 언니처럼

물광 피부 되어 봐야겠어요 : )

 

 

 

https://bit.ly/3gNaW0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