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아끼는 친동생이 이번에

고등학생이 되고 갑자기 턱 주변에

여드름이 올라 왔더라고요ㅠ

퇴근 하고 집 가면 매일 거울만 보고 앉아있고

언니로서 너무 속상했어요 ㅠㅠ 

그래서 평소 사용하지는 않았는데

나중에 동생 사주려고 생각 했던

청소년 트러블 화장품을 선물 해줬어요

 

 

 

인터넷 후기도 그렇고

실제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청소년 트러블 화장품으로

이미 많이 쓰이고 있더라구요

워낙 제품이 순하다 보니

사람들이 다 괜찮다고 해서 믿고

3주 전에 동생에게 선물 해 주었어요

 

 

 

동생이 원래는 공부만 한다고

화장대나 피부에 관심이 없었는데

이 청소년 트러블 화장품을 선물 받고

화장대 갖고 싶다고 엄마한테 엄청

조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화장품 디자인이 워낙 이뻐서 그런거 같아요

 

 

 

평소에 동생은 가장 기초적인 메이크업만

하는 편이에요 선크림만 발랐어요

그래서 그냥 엄마가 쓰는 유분이 들어간

클렌징폼을 사용 했었어요

그런데 청소년 트러블 화장품 정할 때에는

유 수분을 적당히 조절 해 주는

화장품을 이용 해서 클렌징 해주셔야 하는거 아시죠

 

 

 

동생은 하도 관심이 없었다가

제가 선물해준 청소년 트러블 화장품

한번 써보더니 너무 맘에 든다고

향부터 거품 나오는 거 그리고 피부가

안 당기고 촉촉함이 그대로 유지 된다고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정말 다행이다 싶었어요

그리고 제가 동생에게 스킨구하리의

청소년 트러블 화장품을 선물 해준 이유는

천연성분 특허기술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기능이 있기 때문이에요

 갓 여드름이 나기 시작한 청소년들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였거든요

 

 

 

클렌징폼은 티트리 향으로

자연과 가까우니 향이라 예민하신 분들도 

사용하기 좋다고 해요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제품이라

청소년 트러블 화장품으로 유명한 걸

알겠더라구요 동생한테 미리 선물 해 줄걸

그랬나봐요 ㅠㅠ

 

 

 

클렌징 하고 난 뒤에는 토너를 발라 주면 된다고 해요

청소년 트러블 화장품은 대부분 진정시키는 성분이

많이 들어 가 있어요. 세안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수분으로 진정 시켜주는 것이죠

 

 

 

실제로 스킨구하리의 청소년 트러블 화장품에는

피부에 자극을 주는 성분이 적다고 해요

트러블 유발 성분이 적다고 하니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겠지요

 

 

토너는 물토너와 에센스의 중간 제형으로

빠르게 피부를 진정 시켜준다고 해요

실제로 제 동생도 이 토너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시킬 때에 빠르게

피부가 가라앉는다고 해요

청소년 트러블 화장품으로 추천 받을만

하다 생각이 드네요

 

 

 

다음은 앰플 이에요

앰플은 정제수 대신 병풀잎수가 들어가 있어서

타 회사 앰플의 베이스 와는 차원이 다른

제품이라고 해요 청소년 트러블 화장품으로

딱 제격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앰플은 스포이드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양 조절에 쉽다고 동생이 말하더라요

서로 다른 시카 성분이 들어 있어서

시너지가 강하게 나온다고 해요

특히 약산성 제품이라 피부에 자극이 없는 것은

청소년 트러블 화장품으로 정말 좋은 거 같아요

 

 

 

EWG 그린 등급으로 어린 청소년들이

사용 하기에 안심하고 사용 하기에 참

적당한 거 같아요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으로

토너 이후에도 가볍게 사용 할 수 있는

청소년 트러블 화장품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크림이에요

크림도 마찬가지로 약산성 제품이고

청소년 트러블 화장품으로

사용하기에 알맞은 저자극 제품이에요

 

 

 

그리고 청소년 트러블 화장품으로

선택해야 할 때는 꼭 모공을 막는 성분이

있는지 판단하여서 결정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모공을 막는다면 피부에서 배출 하려는

피지와 각질들을 모두 막아서 트러블이

발생한다고 해요 !

 

 

 

스킨구하리의 크림은 논코메도제닉 화장품으로

모공을 막지 않는 성분으로 제조가 되었다고

합니다. 트러블 발생을 낮춰주니

동생에게 청소년 트러블 화장품

이걸로 결정하길 잘 한 거 같아요

크림도 수분젤과 같아서 빠르게 흡수가 잘 된다고 합니다

끈적한 거 싫어서 기초케어도 잘 안하던 동생에게는

꿀템이에요

 

 

 

동생 피부 턱에 여드름이 많았는데

저렇게 청소년 트러블 화장품 선택을 잘

해 줬더니 피부가 참 깔끔해 졌어요 ㅠ

보기에 너무 좋고 자기도 이제 자존감이

많이 높아졌다고 하더라구요

 

청소년 트러블 화장품으로 고민하고 계신

분들은 이거 비포 애프터 사진 보시구

스킨구하리 선택하셔서 꿀 피부 되세요 : )